허니마인드

Employee Assistance Program(EAP)

허니마인드는 직원의 일과 가정의 행복한 삶,
지속적인 성장을 돕기 위해 마음의 안정을 지원하는 정신건강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조직이란,
사람이 같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모여 있는 집단입니다.

즉, 조직의 생산성과 역량은 조직을 구성하는 개인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그러나 각 개인은 어느 하나로 규정할 수 없이 항상 변화하는 “사람” 입니다.
업무 스트레스, 동료와의 갈등, 가족 내 문제 등 개인의 문제는
결국 회사 조직의 문제로 나타나게 됩니다

EAP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은 실질적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고,
자신의 문제 해결로 개인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이로 인해, 회사는 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인재들의 외부 유출을 막을 수 있고,
진정한 의미의 건강한 조직문화를 형성하여,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마음건강진단
  • 허니마인드에서 개발한 검사 방법을 활용한 조직의 스트레스 원인 및 지원 개인의 스트레스 수준 파악
  • PC/모바일 등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진단 가능
상담 및 코칭
  • 개인별 적합한 상담 및 코칭 전문가 매칭을 통해, 마음관리를 위한 코칭 제공
  •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통한 높은 접근성 확보
  • 허니마인드 심리상담센터를 통해 대면상담도 제공 가능
개인과 조직의 심리 건강상태 진단
  • 개인상담을 기반으로 조직관리 전문가에 의한 조직 심리건강상태를 진단하여, 개선 방안과 솔루션 제시
교육 및 프로그램, 워크숍, 특강
  • 개인의 정서조절, 스트레스 관리, 의사소통 능력 향상 등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
  • 조직내 직급별 의사소통 능력, 리더십 프로그램, 조직활성화 등을 위한 프로그램 제공
EAP 서비스 운영 시스템 지원
  • 조직 내 서비스 운영 담당자가 프로그램의 운영 상황에 대하여 쉽게 모니터링과 관리가 가능하도록 별도 관리 시스템 제공
  • 이용자 현황 및 효과성 등에 대한 분석과 실시간 모니터링 가능

EAP의 특징

첫 째,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심리상담

  • 전용 모바일 어플인 ‘허니마인드’를 통해 비대면 심리상담 가능
  • 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여, 직영센터를 통한 대면 상담 가능

둘 째,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조직진단

  • 개인별 심리상태 진단 및 상담 전문가에 의한 정성적 평가를 통해 다면적 조직진단
  •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분석하며, 조직의 다양한 이슈를 도출하여, 개선 포인트 제안

셋 째,
프로그램 운영을 쉽게 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

  • 프로그램 운영자가 진행 상황을 쉽게 확인하고 모니터 할 수 있는 시스템 제공

넷 째,
상담 및 조직진단 결과에 따른 조직 맞춤 솔루션 제시

  • 개인별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고, 건강한 조직을 만들기 위한 프로그램 제시

허니마인드의 EAP 서비스는
직원들이 원하는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조직별로 정해진 예산 내에서 자유롭게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허니마인드 EAP 서비스

허니 마인드

온라인 상담 서비스

전문 상담사, 코칭 전문가 등과 채팅, 전화, 화상을 통해 24시간 1:1 실시간 상담
(허니마인드 어플을 통한 예약 후 상담)

오프라인 상담 서비스

허니마인드 안산선부 직영 상담센터 및 전국 협약 상담센터를 통한 오프라인 대면 상담 서비스
(허니마인드 어플을 통한 예약 후 상담)

온라인 상담 서비스
  • 어떤 근무 장소와 형태에도 EAP를 적용 가능
    (온/오프 연계)
  • 조직효과성 향상
    (이직률, 조직 만족, 직무 몰입, 조직시민행동 등)
  • 오프라인 EAP만 이용할 경우와 비교 시 비용절감 가능
  • 조직의 보이지 않는 문제 발견 및 솔루션 도출
  • 조직 관리를 위한 리소스 절감
직원은
  • 언제 어디서라도 편안한 상태에서 상담 가능
  • 누가 어떤 말을 어떻게 했는지 회사가 절대 알 수 없는 익명성 보장
  • 비용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음
  • 개인적인 스트레스, 가족 문제 등 여러 문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음
  • 활기찬 생활을 지속할 수 있는 계기

Contact Us

031-410-7542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queen@honeymnb.com
@

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주)허니엠앤비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유기간 내 해당 고객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1) 고객문의, 본인확인
2) 민원사항 확인, 사실확인을 위한 연락, 처리결과 통보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주)허니엠앤비는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에 대한 동의를 얻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름, 연락처, 이메일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홈페이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거나 해당 서비스가 폐지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민원처리: 민원 및 제보처리가 끝난 시점으로부터 1년
2) 상담을 위한 경우: 상담이 종료된 시점
3)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ㆍ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ㆍ조사 종료 시 까지